본문 바로가기

문화 눈치

2018 상반기 한국인 해외여행 장소 TOP 10

2018 상반기 한국인 해외여행 장소 TOP 10



열심히 일하다보면 쉬고싶은 순간이 오죠

사실 저는 매일매일이 쉬고싶은 순간이긴 하지만..


휴식을 취할 때 다들 무얼 하시나요?


아마 많은 분들이 시간이 나면 여행을 떠나고 싶다고 할 것 같습니다

전 어딘가 나가는 것 보다 집에서 쉬는 것을 좋아해서

여행에는 그다지 흥미가 없긴 하지만

그래도 가보지 못했던 곳이라면 설레이긴 하겠네요


요즘에는 국내 여행을 하는 것보다 해외 여행을 하는 것이

더 싸게 먹힌다는 말이 있을정도로 해외 여행을 많이 가는데

2018년 상반기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간 해외는 어디가 있을까요?



2018 상반기 한국인 해외 여행지 인기 순위


1위는 일본입니다


일본주에서도 오사카 여행을 가장 많은 분들이 다녀오셨네요

그리고 도쿄 후쿠오카 순입니다


아무래도 일본은 방사능 위험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여행을 피하지 않을까 생각했지만

여전히 많이 다녀오고 계시는 것 같습니다


가수들이나 배우들도 일본에 많이 다녀오고 해서 그런지

위험하다는 생각보단 괜찮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저는 아직도 무섭네요



2위는 베트남입니다


그중에서도 역시 다낭이죠


다낭은 정말 많은 분들이 여행에 다녀오는 장소인데요

아무래도 유럽보다는 아시아를 여행하는 것이 더 싸기도하고

베트남은 한국보다 물가가 많이 싸기 때문에

부담없이 다녀오시는 것 같습니다


3위는 태국 방콕

4위는 필리핀 라푸라푸

5위는 괌

6위는 홍콩

7위는 대만 타이베이

8위는 미국

9위는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10위는 싱가포르가 차지했네요


2019년에는 다들 돈도 많이 벌고

해외여행도 많이 다녀오시는 한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