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눈치

맛있는 녀석들 음식에 관한 명언 모음

맛있는 녀석들 음식에 관한 명언 모음



이세상에는 수많은 명언들이 존재하죠

인생에 관한 명언

성공에 관한 명언

실패에 관한 명언

인간관계에 관한 명언


음식에 관한 명언이라고 하면 확 와닿진 않지만

이분들이 한 말이라고 하면 절로 고개가 끄덕여지죠



Comedy TV에서 방영되고 있는 맛있는 녀석들의 출연진입니다

유민상,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인데요

이들은 잘 먹는 것 만큼

말도 정말 맛있게 잘하죠



인생은 고기서 고기다


먹고자 하면 먹을 것이요

못 먹고자 하면 못 먹을 것이다


오늘은 먹고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면에 감히 가위를 대는 건 예의가 아니다


먹겠다는 의지가 있다면 위장은 더 커질 수 있다


좋은 음식은 공복인 아침에 먹어야 한다


맛있다 100번 하고 싶다


마요네즈는 배신을 하지 않는다


아무리 먹어도 배는 터지지 않는다


많이 먹으려면 종목을 바꿔가며 먹어라



정신들 차리고 똑바로 먹어라


먹고 있는데도 먹고 싶다


부먹 찍먹 고민할 시간에 한 개라도 더 먹어라


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마요네즈는 배신하지 않는다가 가장 웃기네요


그리고 아래 두개는 정말 고개 끄덕임과 함께 박수가 나올 정도입니다


문세윤 : 반찬이 짜다고 불평하지 말고 밥을 많이 먹어라

이유없는 반찬은 없다

주방장이 생각하고 올린 조합이니 다 먹어야 된다


가장 좋아하는 햄버거 브랜드는?

유민상 : 가까운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