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눈치

[문화 이슈]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 한자리에 모인 히어로들

[문화 이슈]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 한자리에 모인 히어로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예고편이 공개 됐는데요

예고편을 본 사람들의 반응은 한결같이 칭찬 일색이었습니다


역시 믿고보는 마블이라 그럴까요


마블이라는 브랜드 가치도 있지만

그간 있었던 어벤져스 시리즈에서 모두 성곡을 거두었기 때문에

이번 신작에도 기대를 거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닥터 스트레인지와 함께 아이언맨 헐크가 함께 있는 장면과

얼마 전에 개봉했던 마블의 히어로인 블랙팬서와

수염이 덥수룩하게 자라버린 캡틴 아메리카, 블랙 위도우와

윈터 솔져도 보이네요


헐크의 모습은 변신하기 전 인간의 모습이라

뭔가 어색하게 보이거나 못알아 보신 분들도 계실 것 같네요


그처럼 역시나 어색하게 보이는 또 하나의 인물은

방패를 뺏겨버리고 수염이 자라버린 캡틴 아메리카가 아닐까 싶네요


처음 봤을때 누가 캡틴 아메리카 옷을 훔쳐 입었나 하는 생각까지

들 정도였습니다


트레이드 마크인 방패가 없으니 더더욱 그렇게 보였던 것 같네요



이번 영화가 더 주목 받는 이유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멤버들의 등장도 있겠지만


역시나 역대 최강의 빌런 타노스의 등장 때문이죠


마블 스튜디오 10주년 기념으로 제작된 영화이기에

이 영화에 평소보다 더 많은 공을 들였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래서 이제것 나왔던 영화보다 훨씬 더 재밌고

연출도 더 뛰어나지 않을까 생각이 되는데요


이제 개봉까지 거의 한 달정도 남았는데요

날씨도 따뜻해지고 집 안이 아닌 집 밖에서 데이트나 모임을 할

가능성이 높아지는 시점이라

재미만 받쳐준다면 영화의 흥행은 보장 받은 셈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개봉 날짜는 2018년 4월 25일로 잡혀있는데요

개봉 날부터 많은 사람이 몰릴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