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눈치

[연예계 이슈] 다이아 은진 그룹 탈퇴

[연예계 이슈] 다이아 은진 그룹 탈퇴



걸그룹 다이아 은진이 그룹 탈퇴를 결정했습니다

다이아 은진은 다이아의 팬카페에 장문의 자필 편지를 남겼는데요

편지에는 그룹 탈퇴 이유와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서 쓰여있습니다



다이아 은진이 쓴 자필 편지인데요

글이 제법 기네요


편지를 다 읽어보면 다른 문제보다 건강상의 이유가 가장큰 것 같습니다

하루종일 숙소 밖을 나갈 수 없는 상황도 있었고

멤버들과 팬분들에게 이런 일이 민폐로 다가올 것 같다는 것이 은진이의 생각인 것 같습니다


다이아는 지금 컴백을 준비하고 있는데 몸이 아픈 것 때문에

연습이나 합을 맞추는 것에 대해서 내가 없는 것이 낫다고 생각하는 것 같네요



이제 은진은 다이아 은진이 아닌 평범한 20대의 은진으로 돌아가

열심히 살겠다고 하니 스스로가 내린 결정에 대해서

박수를 쳐줘야겠네요


다이아 내에선 수준높은 춤 실력을 가지고 있던 멤버인 만큼

타격이 크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