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눈치

[일상생활 이슈] 5월 이마트 휴무일 일정 정리 전국매장

[일상생활 이슈] 5월 이마트 휴무일 일정 정리 전국매장



5월 이마트 휴무일 전국매장 정리입니다


5월에는 마트에 갈 일이 더 많은 것 같네요

무슨 날 무슨 날 하면서 기념일도 많고

거기에 생일이나 개인적인 기념일까지 겹친다면..?


마트에 갔는데 하필 휴무일이라 헛걸음 하는 일이 없어야 하죠



그래서 그런지 5월에는 행사도 가득합니다


많은 이슈를 불러왔던

스낵 무한 골라담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네요


아무리 많은 양의 과자를 담더라도 박스에서 떨어지지만 않으면

2만 3900원의 가격에 가져갈 수 있죠


5월 9일, 5월 10일, 5월 11일 휴무하는 이마트 매장입니다


대부분의 마트가 평일인 위의 날짜에는 영업을 하지만

예외인 곳도 있으니 잘 체크를 해야합니다



5월 13일 휴무 이마트


둘째주 일요일에는 원래 이마트가 쉬는 날이죠




5월 14일, 5월 23일, 5월 25일, 5월 26일 휴무 이마트


역시 주말이 아닌 평일인데 쉬는 매장입니다

잘 확인해서 헛걸음 하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네요



5월 27일 휴무 이마트


역시 넷째주에는 이마트가 원래 쉬는 날입니다


5월 28일에는 인천점이 휴무일이네요

인천에 사시는 분들은 일요일이 아닌 월요일이 쉬는 날이니

이 점을 잘 확인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