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눈치

[연예계 이슈] 김사랑 추락 사고 맨홀에 빠지다?

[연예계 이슈] 김사랑 추락 사고 맨홀에 빠지다?



어제인 25일 갑자기 김사랑 추락 사고에 대한 기사가 나오기 시작했죠

기사 제목을 보고 추락이라고? 하면서 엄청 놀랐던 기억이 있네요


하루가 지난 오늘 사고에 대한 내용이 조금씩 정리가 되고 있기는 하지만

아직 확실하지 않은 부분이 있습니다


처음에 김사랑의 매니지먼트는 25일 공식입장을 밝혔죠

김사랑이 이탈리아에서 맨홀 추락사고가 나서 다리가 골절됐고 21일 귀국해 바로 입원해

경과를 지켜보고 있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취재 결과 김사랑이 빠진 맨홀의 깊기는 3m

일반적으로 이 높이에서 추락하게 되면 갈비뼈와 팔다리가 부러지는 골절

하반신 마비 등의 중상을 입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머리가 부딪힌다면 심한경우 사망에 이를 수도 있다고 하는 높이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리가 골절됐다고 하는 것은

불행중 다행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김사랑은 4월 초 봉사활동을 위해 아프리카로 떠났다고 합니다

김사랑 인스타그램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김사랑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sarangkim.love/


그리고 봉사활동을 끝낸 뒤 한국으로 돌아오지 않고 이탈리아로 넘어갔다고 하네요

역시 인스타그램을 통해 알 수 있는 내용입니다


그리고 그곳에서 사고를 당한 것이죠

가구점 앞에 있는 맨홀에 떨어진 것으로 추정되는데

뚜껑이 열려있었다고 합니다

웃긴점은 이 가구점은 이탈리아 최대 규모의 가구점이라는 것이죠

관리를 어떻게 하는 것인지..


사고 직후 이탈리아에서 1차 치료를 받았고

한국으로 돌아와 추가 치료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상태가 썩 좋은 것은 아니라고 하네요



사실 맨홀에 빠졌다고 하면 일단 걱정이 되긴 하지만

단어 자체가 주는 느낌 때문인지 약간은 웃음 거리가 될 수도 있다는 생각을 합니다

계단에서 굴러서 떨어졌다와는 다른 느낌인 것이죠


그래서 그런지 김사랑측은 맨홀에 빠진 것이 아니라고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김사랑이 가지고 있는 고귀한 이미지 때문인지 사고에 대해선 이야기하기 어렵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김사랑의 상태가 조금 나아지면 입장을 정리한다고 하는데 사고 난걸로

입장정리를 할 이유가 있을까 싶기도 하네요

뭔가 스캔들이 터지거나 어떤 사건에 휘말린 것이 아닌데 말이죠


뭐 어쨌든 소속사에선 계속 아니라고 하니

현재의 우리로선 무엇이 사실이지 알 수 없게 되었습니다

추후에 나와서 사실은 이렇게 된 것이었다 해도

그것이 정말 100% 사실인지는 모르는 것이니까요


하지만 애초에 맨홀 이야기가 괜히 나온 것이 아니라고 생각이 드네요

아마 높은 확률로 맞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개인적으로 김사랑이 맨홀에 빠졌다고 해서 그녀가 가지고 있는 이미지가 바뀌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단지 다쳤다고 하니 걱정만 될 뿐이죠

괜히 거짓말 하다가 나중에 걸려서 발뺌하지 말고 정확한 사실을 말해줬으면 좋겠네요


상태가 좋지 않다고 합니다 빠른 쾌유를 바라겠습니다